한국인 입맛에 맞는 방콕 맛집 소개
방콕은 이국적인 풍미와 맛있는 요리로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가격대의 음식이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편적인 가격대의 식당들 세곳을 살펴보겠습니다.
폴로 프라이드 치킨
폴로 프라이드 치킨은 바삭하고 육즙이 풍부한 프라이드 치킨으로 유명한 방콕의 인기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30년 넘게 유명한 치킨을 제공해 왔으며 근처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식당 내부는 패스트푸드 분위기로 단순하지만 음식의 질에 중점을 둔 느낌.
폴로 프라이드 치킨의 프라이드 치킨은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찹쌀과 매콤한 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은 또한 똠얌꿍이나 팟타이 같은 다른 태국 요리를 제공하며 치킨과 마찬가지로 맛있고 저렴합니다.
크루아 압손
크루아 압손은 저렴한 가격에 정통 태국 요리를 판매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은 목재 가구와 벽면의 태국 예술품으로 전통적인 태국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의 메뉴에는 그린 카레, 마사만 카레, 바질 치킨 볶음과 같은 정통 태국 요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완벽하게 조리되어 풍미가 넘칩니다. 크루아 압손의 유명한 요리는 게살 오믈렛으로 많은 현지인과 관광객이 이 레스토랑을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제이파이
제이파이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길거리 음식으로 어쩌면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식당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노점은 방콕의 구시가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산물 요리, 특히 게 오믈렛과 국수로 아주 유명합니다.
제이파이의 요리는 일반적인 길거리 음식치고는 상당한 가격이지만 여전히 맛있다며 찾는 사람이 끊이질 않습니다.
레스토랑은 플라스틱 의자와 테이블이 있는 소박한 분위기이지만 음식은 방콕의 진정한 스타입니다.
결론적으로 방콕에는 모든 예산에 맞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폴로 프라이드 치킨(Polo Fried Chicken), 크루아 압손(Krua Apsorn), 제이 파이(Jay Fai)는 유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인 세 곳의 레스토랑으로, 각각 독특한 경험과 입맛을 만족시킬 맛 제공합니다.